UPDATED. 2024-03-29 10:32 (금)
최하민, 지금과는 다른 교복 '스웨그'? 손 하트에 누리꾼들 "나름 귀여워"
상태바
최하민, 지금과는 다른 교복 '스웨그'? 손 하트에 누리꾼들 "나름 귀여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최하민이 SNS를 통해 과거 고등학교 1학년 시절 친구들과 함께한 다정한 사진을 게시했다.

25일 최하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한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최하민은 지금과 다른 수더분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친구와 함께 손 하트를 만들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최하민의 개구진 표정이 눈길을 끈다.

최하민의 고등학교 재학 시절 모습 [사진 = 최하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최하민은 사진과 함께 "고1 오션웨이브 내고 자퇴 하기 직전"이라며 '웃픈' 표정 이모티콘을 함께 게시했다. 최하민의 과거 사진 공개에 사람들은 "지금의 스웨그는 어디로?", "나름 귀엽다", "최하민 학창시절 친구들이랑 잘 지냈을 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여줬다.

최하민은 레이블 오션웨이브에 진출한 뒤 자퇴해 현재는 소속된 학교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최하민은 SNS를 통해 학교 다니던 시절을 그리워 하는 듯한 게시물을 올려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하민은 Mnet '고등래퍼'에 출연, 뛰어난 랩핑으로 양홍원과 더불어 파이널 경쟁에 진출하는 등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대 위와는 다른 최하민의 귀여운 교복 모습에 누리꾼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