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음악중심' 프리스틴 'We Woo'로 대형신인다운 무대, 주결경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집중
상태바
'음악중심' 프리스틴 'We Woo'로 대형신인다운 무대, 주결경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집중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인 'We woo'로 '음악중심'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25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서는 신인 그룹 프리스틴이 출연, 데뷔곡 'We woo'를 선보였다. 'We woo'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도발적인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프리스틴은 데뷔 전부터 '플레디스 걸즈'로 화제를 모은 대형 신인인만큼 많은 시청자들이 프리스틴의 데뷔 무대에 관심을 가졌다.

'음악중심' 프리스틴 'We woo' 무대 [사진 = MBC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프리스틴은 깜찍한 안무와 더불어 핑크 톤 프래피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주결경은 '프로듀스101'에서 보여준 완벽한 비주얼을 프리스틴 'We woo' 무대에서도 보여주며 시선을 끌었다.

프리스틴은 지난 21일 신곡 'we woo'로 정식 데뷔했다. 프리스틴에는 '프로듀스 101' 출신 임나영과 주결경이 멤버로 합류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아이오아이 데뷔에는 실패했지만 '프로듀스 101'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박시연 역시 속해있다.

프리스틴은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 10인조로 이뤄진 걸그룹이다. 프리스틴은 'We Woo'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