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해인, 공황장애 소식에 ‘프로듀스 101’ 속 모습 눈길
상태바
이해인, 공황장애 소식에 ‘프로듀스 101’ 속 모습 눈길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3.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아이비아이 멤버 이해인이 공황장애로 소속사를 퇴사한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이해인은 ‘프로듀스 101’에서 적극적인 모습과 열정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해인은 지난해 1월 방송을 시작한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의 예능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탄탄한 보컬 실력과 털털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다.

이해인은 소속사 엘리펀트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해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했다. 이해인은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적극적인 태도로 다른 연습생들을 이끄는 모습을 보여줬다.

가수 이해인 [사진 = 이해인 SNS]

특히 이해인은 ‘프로듀스 101’에서 가수로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첫 평가에서 C등급을 받았던 이해인은 재평가에서 A반으로 올라가는 등 끊임없는 노력으로 ‘프로듀스 101’에서 활약했다.

이해인은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인해 ‘독재 캐릭터’를 얻기도 했지만, 꾸준한 연습으로 인기를 높였다. 또한 이해인만의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도 높은 인기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후 이해인은 아이비아이의 싱글 앨범 ‘몰래몰래’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아이비아이 멤버들과 예능 ‘헬로 아이비아이’에서 솔직한 매력을 발산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또한 이해인은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1%의 어떤 것’ OST에 참여해 안정적인 보컬실력도 입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