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스윙스, '고등래퍼'이어 '쇼미더머니6' 출연? 또다시 결승전 갈 수 있을까
상태바
스윙스, '고등래퍼'이어 '쇼미더머니6' 출연? 또다시 결승전 갈 수 있을까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3.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고등래퍼’에서 스윙스가 강력한 우승후보 최하민의 멘토로 나와 결승전에 진출했다.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아 궁금증이 높아진 가운데, 스윙스가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2월 방송을 시작한 케이블 채널 엠넷(Mnet)의 예능 프로그램 ‘고등래퍼’(연출 황성호 전지현)에서 스윙스는 심사위원으로 출연했고 현재 최하민과 팀을 이루고 있다.

래퍼 스윙스 [사진 = 스윙스 SNS]

스윙스는 ‘고등래퍼’에서 직설적인 화법과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10대 래퍼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스위스는 지역 멘토 결정전에서 가장 먼저 이름을 불리는 등 멘토가 지녀야 할 능력을 인정받았다.

앞서 스윙스는 ‘쇼미더머니2’에 참가자로 나와 완벽한 라임과 랩 실력을 선보이며 준결승까지 올라갔다. 이후 ‘쇼미더머니3’에 산이와 함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힙합을 대표하는 래퍼로 자리 잡았다.

스윙스는 방송예정인 ‘쇼미더머니6’에 비지와 팀을 이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과연 결승까지 올라간 ‘고등래퍼’처럼 ‘쇼미더머니6’에서도 결승까지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