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2TV 생생정보' 오늘방송 홍성 삼천원 돼지국밥, 고양시 오천원 한우 갈비탕 맛집 어디?
상태바
'2TV 생생정보' 오늘방송 홍성 삼천원 돼지국밥, 고양시 오천원 한우 갈비탕 맛집 어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 맛집을 소개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서는 삼천원 돼지국밥 맛집이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해당 맛집은 삼천원에 돼지국밥을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많은 이들이 문전성시를 이뤘다.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3000원 돼지국밥, 5000원 한우갈비탕 맛집 [사진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삼천원 메뉴는 돼지국밥 뿐만이 아니었다. 시래기 선지국 및 순대국밥, 도토리묵밥까지 모조리 3000원에 제공하고 있었다. 사장님은 "제가 살아있는 한 손님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대접하고 싶다"며 훈훈한 인심을 자랑했다.

고양시에 위치한 오천원 한우 갈비탕 맛집도 화제를 모았다. 해당 맛집은 한우 갈비탕을 오천원에 대접했다. 마장동 축산업 전문가는 해당 가게에서 사용하는 고기에 대해 "한우가 분명하다"고 인증했다.

저렴한 가격에 한우 갈비탕을 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사장님은 직접 한우를 해체작업해 인건비를 줄였다. 사장님은 "정형전문 직원을 뒀지만 타산이 안맞아서 직접 하게 됐다"며 저렴한 가격의 비법을 공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