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0 01:35 (토)
'쇼챔피언' 프리스틴, 'We woo'로 대세걸그룹 타이틀 접수, 주결경 미모 어땠기에?
상태바
'쇼챔피언' 프리스틴, 'We woo'로 대세걸그룹 타이틀 접수, 주결경 미모 어땠기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9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쇼챔피언'에서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이 'We woo'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지난 21일 발매한 'We woo'를 열창하는 프리스틴의 무대가 펼쳐졌다. 프리스틴은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의 상큼함을 앞세워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쇼챔피언' 프리스틴 'We woo' [사진 =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 방송화면 캡처]

특히 프리스틴은 아이오아이 출신인 멤버 임나영과 주결경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걸그룹인 만큼 주목을 받았다. 주결경은 '쇼챔피언'에서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주결경은 애프터스쿨 출신인 나나를 쏙 빼닮은 화려한 비주얼로 남심 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프리스틴은 '플레디스 걸즈'로 데뷔 전부터 걸그룹 팬들 사이에 기대를 모으고 있었다. 프리스틴에는 임나영와 주결경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101'에서 활약한 박시연이 포함되어 있다.

프리스틴은 유하 레나 로아 예하나 시연 성연 나영 은우 결경 카일라로 이뤄진 10인조 걸그룹으로 남자 아이돌그룹 세븐틴을 배출한 플레디스 소속 걸그룹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