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2TV 생생정보' 안양 콩비지감자탕, 오늘방송 맛집 어디? 비법은 '국내산 돼지 등뼈'
상태바
'2TV 생생정보' 안양 콩비지감자탕, 오늘방송 맛집 어디? 비법은 '국내산 돼지 등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30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특별한 아이디어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은 경기도 안양시 소재의 가게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30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에서는 콩비지를 감자탕에 접목시킨 특별한 음식인 '콩비지 감자탕'으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집이 소개됐다. 해당 집은 국내산 돼지등뼈를 사용해 고기의 맛을 살렸다.

'2TV 생생정보' 콩비지 감자탕 [사진 = KBS 2TV '2TV 생생정보' 방송화면 캡처]

'2TV 생생정보'에서는 직접 축산업 전문가에게 맛집의 국내산 돼지등뼈를 보여주며 조언을 받았다. 전문가는 "국내산 등뼈 사용하는 곳은 흔치 않다"며 맛집의 고기 선정에 엄지를 치켜들었다.

이 집의 콩비지 감자탕의 비법은 압력밥솥이다. 해당 맛집의 사장님은 압력밥솥에 등뼈를 쪄 특별한 맛을 더했다. 사장님은 "삶은 시간은 공개 못한다"며 맛의 특별한 비법을 숨겨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콩비지 감자탕 맛집에서는 감자탕에 한우육수를 사용해 구수한 맛을 더했다. 특히 해당 한우사골은 24시간 우려내 깊은 맛을 더했다. 해당 감자탕 맛집은 하루 매출만 450만원을 달성하며 '대박집'을 인증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