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엠카운트다운' 레드벨벳, '루키'로 맥시코 K-CON 점령? 조이는 어디에?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레드벨벳, '루키'로 맥시코 K-CON 점령? 조이는 어디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3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레드벨벳이 큰 사랑을 받은 곡 '루키'로 맥시코의 케이팝 팬들을 열광시켰다.

3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은 멕시코 K-Con을 중계했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은 강한 중독성으로 사랑받은 곡 '루키'로 맥시코 한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레드벨벳 멤버들은 흰색과 레드톤의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루키'의 발랄함과 어울리는 의상으로 레드벨벳 멤버들은 완벽한 무대를 펼쳐 케이팝 팬들을 열광시켰다.

'엠카운트다운' K-con 레드벨벳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화면 캡처]

레드벨벳의 '루키'는 지난 1월 공개된 곡으로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레드벨벳은 '덤덤', '러시안룰렛' 등 다양한 곡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한류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레드벨벳 멤버인 조이가 빠져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조이는 현재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 출연중이다.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조이는 이번 K-con에 참여하지 못했다.

레드벨벳은 이날 '엠카운트다운' K-con에서 MC를 맡아 주목을 받았다. 웬디는 에릭남과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