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뮤지컬 '오! 캐롤', MBC 'TV예술무대' 통해 전막 실황 방송… 남경주·최정원 등 뮤지컬 스타들 등장
상태바
뮤지컬 '오! 캐롤', MBC 'TV예술무대' 통해 전막 실황 방송… 남경주·최정원 등 뮤지컬 스타들 등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0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오! 캐롤'이 'TV 예술무대'를 통해 공연 전막 실황을 방송한다.

지난 2월 공연을 시작한 뮤지컬 '오! 캐롤'은 닐 세다카의 히트곡을 엮어 만든 뮤지컬로 남경주,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최정원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출연하고 있다.

뮤지컬 '오! 캐롤'은 공연을 진행 중인 뮤지컬 최초로 MBC 'TV 예술무대'를 통해 전막 실황을 공개한다. TV캐스트 등 인터넷을 통한 전막 시연 중계를 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TV를 통해 전막 실황을 공개하는 것은 최초다.

뮤지컬 '오! 캐롤' [사진= ㈜쇼미디어그룹 제공]

뮤지컬 '오! 캐롤'의 프로듀서인 박영석 대표는 "뮤지컬을 좋아하는 분들 뿐 아니라, 학창시절 라디오에서 닐 세다카의 음악을 듣고 자랐던 세대들이 좋아할 작품"이라며 "다양한 연령층이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TV를 통한 전막 공개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뮤지컬 '오! 캐롤'은 4일과 10일 2회에 걸쳐 오전 1시 35분 방송된다. 'TV예술무대'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공연 실황은 지난 3월 28일 공연 분이다. 당시 캐스트는 남경주, 최정원, 정상윤, 김승대 등이 참여했다.

오는 5월 7일까지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오! 캐롤'이 이번 MBC 'TV 예술무대' 방송을 통해 어떤 호응을 얻게 될지 기대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