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초점Q] 최유정·김도연 V앱부터 커플 리얼리티까지… 아이틴걸즈 언제나와요?
상태바
[초점Q] 최유정·김도연 V앱부터 커플 리얼리티까지… 아이틴걸즈 언제나와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0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Mnet '프로듀스 101'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던 '듀오'라면 단연 최유정과 김도연이다. 두 사람은 상반된 비주얼과 성격으로 의외의 '케미'를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최유정과 김도연은 같은 소속사 판타지오 연습생으로 오랜 시간 우정을 나눈 사이다. 그만큼 두 사람이 같은 그룹에서 데뷔하게 될 거라는 분석은 판타지오의 걸그룹 아이틴걸즈가 본격적으로 논의되기 전부터 나온 이야기였다.

아이틴걸즈로 데뷔를 앞둔 최유정과 김도연 [사진 = 스포츠Q DB]

아이틴걸즈는 '프로듀스101', 아이오아이에서 활약한 최유정과 김도연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과 데뷔 초읽기에 나선다. '프로듀스 101'에서 최유정과 김도연을 '픽'(Pick)한 국민 프로듀서라면 아이틴걸즈 데뷔 전 꼭 챙겨봐야 할 콘텐츠는 무엇이 있을까?

우선 23일부터 시작된 아이틴걸즈 V앱 '방과 후 아지트'가 있다. 방과후 아지트는 김도연과 최유정을 비롯, 아이틴 걸즈 데뷔 에정인 연습생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이다. 최유정이 출연한 '방과후 아지트' 1회의 조회수는 300만이 넘으며 아이틴걸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김도연·최유정이 미국 LA에서 촬영한 리얼리티 '다이어리 인 LA'(Diary in LA)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콘텐츠다. 아이오아이, '프로듀스101'의 '절친' 두 사람이 단 둘이 미국에서 찍은 첫 리얼리티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김도연과 최유정은 '다이어리 인 LA' 티저 영상에서 함께 신현희와 김루트 '오빠야'를 귀엽게 부르며 남다른 '워맨스'를 뽐냈다. 최유정과 김도연이 함께 한 '다이어리 인 LA'는 오는 4월 7일 티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아이오아이 활동 종료 이후 각자의 소속사에서 데뷔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다. 최유정과 김도연이 아이틴걸즈에서 아이오아이 활동 당시 같은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까? '데뷔 초읽기'인 최유정과 김도연의 활발한 데뷔 전 활동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