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7 (금)
[패션Q] 권율, '귓속말' 속 강정일 연상되는 화보
상태바
[패션Q] 권율, '귓속말' 속 강정일 연상되는 화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0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권율이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을 통해 사랑과 권력에 야망을 드러내는 강정일 캐릭터를 연기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귓속말’ 속 권율이 악한 캐릭터로 그려지고 있는 가운데, 그가 최근 찍은 화보를 통해서도 비슷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집중시켰다. 

권율은 ‘로피시엘 옴므’ 4월호를 통해 남성미부터 부드러움, 세련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권율은 깔끔한 그레이 톤의 슈트를 입고 분위기 있는 포즈와 표정을 선보였다.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에 출연하고 있는 권율이 패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 ‘로피시엘 옴므’ 제공]

특히 모노톤의 사진에서 권율은 강렬한 눈빛을 선보이며 ‘귓속말’에서 보여주고 있는 강정일 캐릭터를 연상하게 만들었다. 이번 화보에서 권율은 우수에 찬 눈빛과 카리스마 있는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부드러움과 남성미가 공존하는 그 특유의 매력을 잘 나타냈다. 

권율은 SBS 월화드라마 ‘귓속말’에서 치밀한 두뇌 싸움과 거침없는 잔혹성 등 기존 악역의 특징에 연인을 향한 옴므파탈 매력 등을 더하며 새로운 악역의 기준을 제시했다. 차가움과 따뜻함을 오가는 

권율의 화보는 ‘로피시엘 옴므’ 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율을 비롯해 이보영, 이상윤, 박세영 등이 출연하는 ‘귓속말’을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