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나혼자산다' 전현무, '대부' 김용건·강남과 '소맥'중? "옛멤버들과 급만남"
상태바
'나혼자산다' 전현무, '대부' 김용건·강남과 '소맥'중? "옛멤버들과 급만남"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0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나혼자 산다'의 터줏대감 전현무가 전직 무지개 식구들과의 의리를 SNS를 통해 자랑했다.

지난 3월 16일 전현무는 SNS를 통해 회식으로 추측되는 한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김광규, 강남, 김용건 등 과거 '나혼자산다'에서 활약한 멤버들의 얼굴이 보여 반가움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김광규 강남 김용건 [사진 = 전현무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 속 멤버들은 삼겹살과 함께 음주를 즐기는 모습으로 친근함을 자아낸다. 함께하고 있는 김용건의 미소에서 해당 모임의 즐거움을 어림잡아 짐작할 수 있다.

전현무는 SNS에 사진과 함께 "'나혼자산다' 옛멤버들과 급만남, 지금도 예전도 방송같지 않은 무지개 회원들^^"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전현무는 글과 함께 #전회장 #무지개 #나혼자산다의 해시태그를 첨부했다.

전현무의 '의리' SNS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보기 좋아요", "전현무 의리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전현무는 현재 '나혼자산다'에서 무지개 식구 회장 '전회장'으로 활약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