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패션Q] 수지의 퇴폐·도발적 매력 볼 수 있는 화보 몇 장
상태바
[패션Q] 수지의 퇴폐·도발적 매력 볼 수 있는 화보 몇 장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2017년 패션 트렌드와 여자들의 봄 코디 팁을 읽을 수 있는 화보를 선보였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사 측에서는 수지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지난 3월 공개했다. 올 봄 최신 트렌드를 담은 이번 스타일링 화보에서는 수지의 퇴폐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었다.

수지, 게스화보 [사진 = ‘게스코리아’ 제공]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데님 자켓과 데님 팬츠 등을 자유롭게 코디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어깨라인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상의에 데님팬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기도 했고, 크롭톱에 패치워크 데님재킷을 걸쳐 관능적이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나타내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 수지는 그동안 자주 보여줬던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과는 다른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 수지의 색다른 매력을 연출하는 데에는 거친 분위기를 자아내는 장소의 배경도 느낌을 더했다. 

수지는 최근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긴 머리를 자르고 단발 머리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화보는 수지가 단발로 변신하기 이전에 촬영한 것으로, 최근의 모습과는 또 다른 색깔을 나타내고 있다.

수지, 게스화보 [사진 = ‘게스코리아’ 제공]

수지의 화보에서는 트렌디한 핏의 데님 팬츠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들인 패치워크 데님재킷과 롱기장트렌치 코트 그리고 오프 숄더 블라우스 등의 매치를 볼 수 있다.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모여 보다 다양한 스타일링의 연출이 가능해진 이번 화보에서는 여자들의 청바지와 청자켓 코디 팁도 전해졌다.

수지의 화보는 전국 G사 매장 및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수지는 현재 SBS 새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가제)’ 촬영을 진행 중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는 수지를 비롯해 이종석과 박진주, 정해인, 이상엽, 민성욱 등이 출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