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릴리 콜린스 누구? 영화 '러브, 로지'·'백설공주'의 주인공… 필 콜린스의 딸
상태바
릴리 콜린스 누구? 영화 '러브, 로지'·'백설공주'의 주인공… 필 콜린스의 딸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러브, 로지', '백설공주' 등을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리며 사랑 받은 배우 릴리 콜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릴리 콜린스가 가장 처음 이름을 알린 것은 아버지의 명성 때문이었다. 릴리 콜린스의 아버지는 밴드 제네시스의 멤버였던 필 콜린스로 음반 활동과 영화 음악 감독으로 활약하며 관심 받았던 사람이다.

영화 '옥자'에 출연하는 릴리 콜린스 [사진= 릴리 콜린스 SNS]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에서 콜린스 투오이 역을 연기했던 릴리 콜린스는 이후 '어브덕션', '잉글리쉬 티처', '스턱 인 러브'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로 스크린에 진출하기 전 릴리 콜린스는 미국 CWTV에서 방송된 미국 드라마 '90210 시즌1'에 출연하며 주목 받기도 했다.

특히 영화 '러브, 로지'에서 릴리 콜린스는 로지 던 역을 연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영화 '백설공주'에서 타이틀 롤을 연기 한 릴리 콜린스는 이후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릴리 콜린스는 봉준호 감독의 신작인 영화 '옥자'에 출연한다.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옥자'는 칸 영화제에 진출하는 등 개봉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봉준호 감독의 '옥자'를 통해 다시 한 번 국내 팬들과 만나게 된 릴리 콜린스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