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영화 '킹스맨2' 캐스팅 라인업·티저 포스터 공개… 다시 한 번 600만 돌파 가능?
상태바
영화 '킹스맨2' 캐스팅 라인업·티저 포스터 공개… 다시 한 번 600만 돌파 가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영화 '킹스맨2'의 라인업과 스틸컷이 공개 되며 작품 출연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5년 개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는 해리 역의 콜린 퍼스, 에그시 역의 태런 에저튼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내며 주목 받았다.

특히 '킹스맨1'은 2014년부터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시작한 신인 배우급의 태런 에저튼의 인지도가 상승하게 되는 이유가 됐고, 최고의 배우로 손꼽히는 콜린 퍼스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내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영화 '킹스맨2' [사진= 영화 '킹스맨2' 제공]

당시 '킹스맨'은 국내 박스오피스 기준 61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등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큰 성공을 거둔 '킹스맨'은 오는 9월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온다. 

'킹스맨2'(킹스맨: 골든 서클)은 첫 번째 시리즈에 이어 매튜 본이 메가폰을 잡고, 태런 에저튼과 콜린 퍼스, 소피 쿡슨 등의 배우들이 다시 한 번 출연한다.

특히 '킹스맨1'의 전개에서 죽은 것으로 알려진 콜린 퍼스의 재등장이 어떤 방식으로 이뤄질지, 태런 에저튼과의 재회 장면 등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외에도 '킹스맨2'에는 채닝 테이텀, 줄리안 무어, 할리 베리, 마크 스트롱, 제프 브리지스, 페드로 파스칼, 엘튼 존, 비니 존스, 에드워드 홀크로프트 등의 배우들이 출연해 극을 이끌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