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초점Q] 이태임·정소민·조혜정, 다이어트 성공하고 '이미지 변신'까지 성공한 스타들
상태바
[초점Q] 이태임·정소민·조혜정, 다이어트 성공하고 '이미지 변신'까지 성공한 스타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4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이태임, 정소민, 조혜정 등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으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5년 예능프로그램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브라운관에 등장한 조혜정은 아버지 조재현으로 인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조혜정은 통통한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는 등 눈길을 끌었다.

조혜정은 '연금술사', '처음이라서', 상상고양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들'에 출연할 당시만 하더라도 통통하면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줬다. 이후 출연한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는 역도선수라는 캐릭터 특성을 위해 살을 찌우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조혜정 정소민 [사진= 조혜정 정소민 SNS]

그러나 최근 조혜정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SNS를 통해서는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결국 조혜정은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영화 '아빠는 딸'에 출연한 배우 정소민도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적 연예인이 됐다. 데뷔 이후 통통했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는 '인형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정소민 역시 조혜정처럼 통통한 몸매로 귀여운 동생같은 이미지를 어필했다. 그러나 정소민은 휴식기 동안 다이어트에 돌입하며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정소민은 식이요법과 침맞기, 요가 등을 병행하며 10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이후 정소민은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태임 [사진= 비디오스타 화면 캡처]

가장 최근에는 이태임이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으로 주목 받았다. 이태임은 과거 통통하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태임은 영화 '특수본' 촬영을 위해 4kg을 찌웠고, 이후에는 모두를 놀라게 한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몸무게 감량에 성공했다.

이태임은 하루 세 끼를 총 세 숟가락을 먹는 다이어트를 진행했다. 이태임은 "건강을 위해 앞으로는 하루 여섯 숟가락씩 먹겠다"고 선언하며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태임은 다이어트 성공 이후 이전과는 확실히 달라진 외모와 몸매를 선보이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태임과 정소민, 조혜정 외에도 최근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성공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다이어트에 성공과 동시에 이미지 변신까지 성공하게 된 이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