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패션Q] 일라이 아내 지연수, 몸매 라인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 선택… 어려보이는 헤어스타일까지
상태바
[패션Q] 일라이 아내 지연수, 몸매 라인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 선택… 어려보이는 헤어스타일까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5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일라이와 그의 아내 지연수가 계속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일라이의 아내 지연수는 모델로서의 완벽한 모습을 다시 한 번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일라이의 아내 지연수는 레이싱 모델로 복귀하며 주목 받았다. 지연수는 약 2년 만에 레이싱 모델로 복귀 하면서도 완벽한 몸매와 패션 등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복귀 무대에 오른 지연수가 선택한 의상은 미니 원피스였다. 몸매 라인이 모두 드러나지는 않지만 다리 라인과 목 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은 지연수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일라이 아내 지연수 [사진= 살림하는 남자들 화면 캡처]

지연수가 입은 미니 원피스는 그린 컬러 라인의 색상으로 허리 라인을 잡아주며 강조하는 디자인이 더해져 몸매를 은근하게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이었다.

뿐만 아니라 지연수는 무난한 원피스와는 달리 화려한 디자인과 컬러의 구두를 선택해 매치하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도 일라이의 아내 지연수는 머리를 포니테일 스타일로 묶으며 외모를 한층 더 밝고 발랄한 느낌으로 연출했고, 립 메이크업을 진한 컬러로 선택하는 등 과감함을 보여주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