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TV출연 포기했다, "업소 가수로 남으면…"
상태바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TV출연 포기했다, "업소 가수로 남으면…"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15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정해당(장희빈 분)이 유지나(엄정화 분)의 협박에 굴복했다. 이에 장희진은 출연을 예정했던 TV방송도 취소하며 다시 절망에 빠졌다.

15일 방송된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연출 백호민) 13회에서는 엄정화와 장희진의 말싸움이 그려졌다. 장희진은 엄정화를 고발하고자 하지만, 엄정화의 강건한 태도에 절멍하고 만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 [사진 = MBC '당신은 너무합니다' 방송화면 캡처]

엄정화는 "내가 그런 여자라는 걸 알면 대중들의 관심은 끊길거야"라며 자신이 위험에 처하면 장희진의 밥줄에 위험이 생길거라고 경고한다.

장희진은 "영원히 업소가수로 끝날지도 몰라"라며 불안감을 이경수(강태오 분)에게 토로했다. 과연 장희진이 엄정화의 협박에도 불구하고 다시 재기할 수 있을까? 엄정화의 적반하장 '협박'에 '당신은 너무합니다' 시청자들의 분노가 커지고 있다.

장희진의 말에 강태오는 지방에 가 소박한 삶을 살자며 장희진을 위로한다. 강태오는 과거 엄정화와 연인관계였지만 엄정화의 배신으로 불행한 삶을 살고 있는 인물이다. 장희진이 다시 한번 용기를 내 업소가수 운명을 끝낼 수 있을까?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장희진의 미래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