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1차 티켓 오픈 앞서 감성 더해진 새로운 포스터 공개
상태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1차 티켓 오픈 앞서 감성 더해진 새로운 포스터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가 티켓 오픈을 앞두고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해 초연된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초연 당시 섬세한 배우들의 연기와 매력적인 넘버 등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 받았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사진= 달컴퍼니 제공]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의 이번 공연에는 임혜영, 유리아, 강지혜, 신성록, 송원근, 강동호가 각각 제루샤 애봇 역과 제르비스 펜들턴 역에 트리플 캐스팅 됐다.

여섯 배우들은 이번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를 통해 자신들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를 완성 할 것으로 예상되며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유리아, 신성록, 송원근, 강동호는 지난 공연에 이어 또 다시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에 합류해 새롭게 보여 줄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티켓 오픈을 앞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새로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 된 포스터는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별 포스터로 총 5종이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제루샤 포스터 [사진= 달컴퍼니 제공]

올해 새로운 포스터는 공연 사진을 적극 활용해 우표 느낌의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했다고 알려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의 메인 포스터는 제르비시의 서재를 배경으로 제루샤가 보낸 편지, 트렁크, 제르비스의 모자 등 작품 속 소품들이 보여지며 작품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담아냈다.

오는 5월 16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는 서울 대학로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 될 예정이다.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의 1차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오픈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