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완벽한 아내' 성준 남성미 넘치는 등근육·식스팩에 여심 '흔들', 그런데 B컷이라니?
상태바
'완벽한 아내' 성준 남성미 넘치는 등근육·식스팩에 여심 '흔들', 그런데 B컷이라니?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1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완벽한 아내'에서 보기만해도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성준이 SNS를 통해 비주얼 못지 않은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지난 3월 성준은 자신의 SNS에 동영상을 올렸다. 해당 동영상은 '완벽한 아내'를 촬영중인 성준의 모습으로 극중 운동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동영상 속 성준은 상의를 탈의한 채 등근육과 식스팩을 보여주며 여심을 설레게 했다.

'완벽한아내' 성준 [사진 = 성준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성준은 동영상과 함께 '자 조용, 헛뚤세이 큐! 방송엔 안나온 비컷.."이라는 재치있는 글을 함께 게시했다. 누리꾼들은 해당 영상이 B컷이라는 사실에 "이렇게나 완벽한 몸매인데 왜 B컷?", "방송 탔으면 더 좋았을 걸", "성준 진짜 멋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완벽한 아내'에서 성준은 그야말로 완벽한 남자 강봉구로 출연, 심재복(고소영 분ㅒ을 두고 구정희(윤상현 분)과 사랑의 라이벌로 다투는 역할을 맡았다. 성준은 평소 여성 팬들에게 '훈남친의 정석'으로 불리는 등 사랑받고 있다.

성준은 SNS를 통해 반듯한 외모와는 다른 '반전 몸매'로 또다시 여심을 사로잡았다. 성준은 드라마 스페셜 KBS 2TV '화이트데이'로 데뷔, 이후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로맨스가 필요해'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라이징 스타로 떠올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