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스몰톡Q] '임금님의 사건수첩' 안재홍, "해본 적 없는 캐릭터라 부담이 컸다"
상태바
[스몰톡Q] '임금님의 사건수첩' 안재홍, "해본 적 없는 캐릭터라 부담이 컸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4.19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임금님의 사건수첩’의 안재홍이 자신이 맡은 신입사관 윤이서 역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진행된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언론 시사회에서 배우 안재홍은 “시나리오를 봤을 때부터 한 번도 해보지 못했던 배역이었기 때문에 부담감이 컸다”고 밝혔다.

안재홍이 영화 '임금님의 사건수첩' 시사회에서 배역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임금님의 사건수첩’에서 안재홍은 천재적 기억력을 지녔지만 어리바리한 신입사관 윤이서 역을 맡았다. 안재홍은 “한 번도 해보지 못해서 내가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지 궁금했다. 관객분들에게 친숙하지만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대답했다.

안재홍은 “이선균 선배님이 제가 예측할 수 없을 정도로 연기해 주셔서 영상에 더 생생하게 담긴 것 같다. 이선균 선배님이 저를 예쁘게 잘 때려주셨다. 연기할 때 서러움은 없었다”고 전했다.

안재홍은 “‘임금님의 사건수첩’ 2편 찍고 싶다. 잘 돼서 2편을 찍게 된다면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자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