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인물탐구Q] '완벽한 아내' 성준, 색다른 연하남 캐릭터 탄생?
상태바
[인물탐구Q] '완벽한 아내' 성준, 색다른 연하남 캐릭터 탄생?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8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이종석, 김우빈은 모델 출신으로 성공한 대표적인 배우들이다. 

최근 모델 출신 배우들의 활약이 많아지며 '완벽한 아내'에 출연 중인 성준에게도 자연스럽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성준은 모델로 활동할 당시 다양한 패션쇼와 잡지 화보 촬영 등을 통해 주목 받았다. 성준은 지난 2011년 방송된 KBS 2TV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했다. 

당시 '화이트 크리스마스'에는 김우빈, 이수혁, 김영광, 홍종현 등 모델로 활동하던 사람들이 대거 출연했다.

'완벽한 아내'에 출연중인 성준 [사진= 스포츠Q DB]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후 '내게 거짓말을 해봐', '닥치고 꽃미남밴드', '습지생태보고서',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로맨스가 필요해3', '연애의 발견', '하이드 지킬, 나', '상류사회', '마담 앙트완'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 온 성준은 매번 색다른 캐릭터를 선보였다.

특히 성준은 '로맨스가 필요해3'와 '연애의 발견'을 통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데 성공하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성준은 현재 지난 2월 첫방송을 시작한 KBS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강봉구 역을 연기하고 있다.

성준 [사진= 스포츠Q DB]

성준이 연기하는 강봉구 역은 변호사에 잘생긴 외모까지 갖췄지만 재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방송 초반에는 까칠하고 재수없는 모습을 보이며 심재복(고소영 분)과 대립을 이뤘다.

그러나 '완벽한 아내'의 전개 과정에서 성준은 겉모습과 달리 따뜻한 면을 점차 보여주기 시작했고, 때때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며 고소영을 짝사랑하는 연하남을 탁월하게 소화하고 있다.

'완벽한 아내'에 출연 중인 성준은 끝까지 고소영을 도와주며 그의 곁을 지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그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며 '로맨스가 필요해'와 '연애의 발견'을 이을 연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