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컬처Q 영화 피플인사이드
[스몰톡Q] '특별시민' 심은경, 영화 속 라미란 VS 최민식, 선택은? "최민식 후보를 지지해 주세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18 17:47 | 최종수정 2017.04.18 18:30:58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배우 심은경이 '특별시민' 속 유권자라면 변종구(최민식 분)과 양진주(라미란 분) 중 어떤 후보를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재치있는 대답으로 시선을 끌었다.

18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영화 '특별시민' 언론시사회에서 심은경은 영화 속 유권자라면 어떤 후보에게 투표하겠냐는 질문에 "변종구 후보를 지지해주십시오!"라는 재치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심은경 [사진 = 스포츠Q DB]

이날 언론시사회에서 심은경은 다소 어려운 질문에 자신이 맡은 박경 캐릭터에 빙의, "변종구 캠프 청년혁신위원장 박경입니다. 변종구 후보를 지지해주십시오"라고 대답했다. 

심은경은 영화 '특별시민'에서 변종구 캠프의 홍보전략관으로 활약하는 박경 캐릭터를 맡았다. 자신의 캐릭터에 마치 '빙의'한 것 같은 심은경에 대답에 양진주 캠프의 홍보전략관인 임민선 역을 맡았던 동료 배우 류혜영은 "저도 그럼 양진주 후보를 지지합니다"라며 종전에 변종구를 선택할 거란 대답과 다른 대답을 해 재미를 더했다. 

심은경은 이날 '특별시민' 시사회에서 선거에 대한 자신의 신념을 밝히기도 했다. 심은경은 "도산 안창호 선생님이 '참여하는 사람은 주인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은 손님이다'고 선거를 정의하셨다. 저도 선거는 안창호 선생의 말과 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영화 '특별시민'은 오는 4월 26일 개봉한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특별시민#심은경#라미란#최민식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