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0:28 (화)
곽부성 전 연인 웅대림 누구? 영화 '엽문'·이광수와 가상 연애 프로그램 출연
상태바
곽부성 전 연인 웅대림 누구? 영화 '엽문'·이광수와 가상 연애 프로그램 출연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9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곽부성이 팡위안과 결혼 소식을 전하며 그의 전 연인 웅대림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웅대림은 모델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과거 영화 '엽문'에 출연하며 국내 팬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린 웅대림(슝다이린)은 지난 2010년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 영화에 출연 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웅대림은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중국은 물론 국내 인지도를 쌓아가기 시작했다. 특히 웅대림은 중국판 '정글의 법칙'인 '우리들의 법칙'에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웅대림 [사진= 웅대림 웨이보]

영화 '엽기적인 그녀2' 개봉 이후 웅대림이 국내에서 주목을 받은 것은 지난 2015년 중국판 가상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가상 연애 프로그램에 웅대림·이광수가 합류한다는 소식은 많은 팬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당시에는 송지효 등 많은 한국 배우들이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중화권 스타들과 가상 연애·결혼 프로그램을 촬영하고 있던 당시라 더욱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웅대림은 과거 곽부성의 16세 연하 연인으로 알려졌다. 당시 두 사람은 비밀 약혼을 하는 등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 그러나 두 사람이 결별하게 되며 안타까움이 더해지기도 했었다.

현재 중화권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웅대림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