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새앨범] '인디신의 새로운 스타' 마틴스미스 완성된 '그들만의 팝 사운드'들고 돌아온다
상태바
[새앨범] '인디신의 새로운 스타' 마틴스미스 완성된 '그들만의 팝 사운드'들고 돌아온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4.2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슈퍼스타K7' 출신으로 현재는 인디신 대세 팝 밴드로 기대받고 있는 마틴스미스(Martin Smith)가 신곡 '봄 그리고 너'의 티저를 내놨다.

V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마틴스미스의 신곡 '봄 그리고 너'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마틴스미스가 오는 4월 25일 발표할 '봄 그리고 너'의 일부로 계절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청량감 넘치는 팝 사운드를 짧게나마 느낄 수 있다. 특히 화사한 파스텔톤의 영상과 경쾌한 기타사운드에 마틴스미스 멤버 정혁, 전태원의 달콤한 화음이 귀를 자극한다.

마틴스미스 '봄 그리고 너' 티저 영상 [사진=V엔터테인먼트 제공]

'봄 그리고 너'는 마틴스미스가 지난해 5월 발표한 '알고싶어'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다. '알고 싶어' 발매 당시 인디신에서는 듣기 힘든 대중 팝사운드를 구현하며 많은 팬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도 역시 대중적인 팝 사운드를 중심으로 곡을 완성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마틴스미스는 온라인을 통한 비정규 데모곡 공개, V앱 방송 등 새로운 방식의 홍보 활동을 시도하며 신곡을 예고해왔다. 또한, 홍대 클럽을 비롯해 크고 작은 페스티벌에서 꾸준히 공연을 펼치며 라이브 중심의 활동 역시 진행했다.

소속사 V엔터테인먼트는 "마틴스미스가 앨범 준비 과정에서 봄의 계절감에 어울리는 '봄 그리고 너'를 2017년 첫 음원으로 먼저 공개하는 것으로 올 한해 앨범과 공연, 방송활동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틴스미스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에서 톱5에 오르며 음악 애호가들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지난해 5월에는 '알고 싶어'를 발매하고 정식 뮤지션으로 데뷔했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