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15 (목)
'복면가왕' 흥부자댁, 이별통보 받은 이유? 날쌘돌이 생쥐·오드리헵번·낙하산맨 어떻길래
상태바
'복면가왕' 흥부자댁, 이별통보 받은 이유? 날쌘돌이 생쥐·오드리헵번·낙하산맨 어떻길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3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웬 이별통보? 진짜?'

'복면가왕'에서 2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흥부자 댁'이 패널들에게 '이별통보'를 받으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23일 방송예정인 MBC '복면가왕'에서는 여성 가왕 흥부자댁에 도전하기 위한 고수들의 복면 가창 대결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패널들은 날쌘돌이 생쥐, 오드리헵번, 낙하산맨 등 강력한 도전자들의 무대를 본 후 "흥부자댁에게 이별을 고한다"고 말해 시선을끌었다.

'복면가왕'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고 있는 흥부자댁 [사진 =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흥부자댁은 패널들의 냉정한 말에 좌절하지만 이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패널들과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가왕다운 방어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다채로운 가면으로 얼굴을 숨긴 재야의 실력자들이 흥부자댁의 가왕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 

재치있는 보컬로 시선을 사로잡은 날쌘돌이 생쥐는 가창력 뿐만 아니라 예능감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성 도전자인 '로마의 휴일 오드리 헵번', 빨간 가죽 자켓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고모부는 사장님 낙하산맨' 등 인상적인 도전자들은 '복면가왕'에 출연해 일요일 저녁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흥부자댁이 이번에도 가왕다운 짜칫한 가창력으로 '복면가왕'의 가왕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까? 

팝페라 가수 소향으로 추측되는 흥부자댁에 도전장을 내밀 도전자는 누가 될지 시청자들의 시선이 '복면가왕'에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