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0 (목)
'SNL 코리아' 심소영, 오프닝 영상 속 관능적 매력… 과거 예능 출연 당시와는 다른 모습
상태바
'SNL 코리아' 심소영, 오프닝 영상 속 관능적 매력… 과거 예능 출연 당시와는 다른 모습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SNL코리아9'에 출연중인 모델 심소영이 오프닝에서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9'(연출 안상휘, 권성욱, 김민경)의 오프닝 영상 속 모델 심소영은 어떤 모습일까?

지난 3월 9번째 시즌을 시작한 'SNL 코리아'는 새로운 크루로 모델 심소영을 영입했다. 모델 심소영은 '무한도전'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한 이후 '라디오스타'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tvN 'SNL코리아9' 심소영 [사진= tvN 'SNL코리아9' 화면 캡처]

MBC의 대표 프로그램인 '무한도전'과 '라디오스타'를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어필한 심소영은 'SNL 코리아'를 통해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심소영의 모습은 'SNL 코리아'의 새로운 오프닝에서부터 돋보인다. 심소영은 모델다운 뛰어난 몸매와 매력적인 외모를 뽐내며 'SNL 코리아'의 오프닝을 장악하고 있다.

특히 심소영은 과거 SNS를 통해서도 공개했던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입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다. 이 드레스는 모델 심소영의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였던 귀여운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