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이핑크 정은지, 허각 지키는 '의리녀'로 등장했다
상태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이핑크 정은지, 허각 지키는 '의리녀'로 등장했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23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한 에이핑크 정은지가 털털하면서도 의리 있는 면모를 뽐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 오누리·작가 김민주 김지연 한수현 박소영 최현경 박혜지 김혜원 염아림 박병희 김지연)에서는 에이핑크 정은지와 오하영, 가수 허각이 출연했다.

MBC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이핑크 정은지 [사진 = MBC 예능 ‘일밤 은밀하게 위대하게’ 화면 캡처]

이날 오하영은 정은지를 속이기 위해 그에게 연락을 했다. 오하영은 정은지에게 허각과 함께 회사에 있단 얘기를 전했고, 정은지는 특유의 털털한 말투로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 

이내 모습을 드러낸 정은지는 허각, 오하영과 격의 없는 친분을 드러냈다. 정은지는 살이 찐 허각에게 냉정한 충고를 하기도 하고, 그 앞에서 춤과 노래를 선보이는 등 내숭 없는 모습을 보였다.

정은지는 지난 2012년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 출연했다. 에이핑크에서 리드보컬로 활동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정은지는, 뮤지컬계로 활동의 폭을 넓히며 뮤지컬배우로서도 조금씩 성장하고 있다.

허각은 정은지를 속이기 위해 뮤지컬을 준비하고 있단 시나리오를 짰다. 이미 뮤지컬 경험이 있는 정은지는, 허각에게 다양한 도움을 주려는 모습을 보였다. 주위에서 허각의 의지를 꺾는 사람들의 발언이 이어져도 이를 무시하고 허각과의 대화에 집중했다. 

평소 정은지는 털털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로 꼽힌다. 그가 허각을 위하는 ‘의리녀’의 모습을 선보여, 특유의 화통하고 털털한 매력이 더욱 강조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