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치즈인더트랩 인연' 이성경·남주혁 열애설에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은 '아직'
상태바
'치즈인더트랩 인연' 이성경·남주혁 열애설에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은 '아직'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텐아시아는 24일 이성경과 남주혁이 5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에 출연하며 가까운 사이가 됐고 지난 1월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성경, 남주혁 열애설 [사진 = ‘스포츠Q’ DB]

이성경과 남주혁의 열애설에 이들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현재까지 별다른 공식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이성경과 남주혁의 인연은 과거에도 있었다. 모델 출신인 두 사람은 2014년 열린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함께 레드카펫을 밟았다. 지난해에는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만나 이성경은 백인하 역으로, 남주혁은 권은택 역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성경과 남주혁이 가까워졌다고 알려진 ‘역도요정 김복주’는 2016년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방송된 수목드라마다. 극 중 이성경과 남주혁은 각각 김복주와 정준형 역을 맡아 러브라인을 그렸다.

‘역도요정 김복주’가 남녀주인공의 로맨스를 집중적으로 다룬 작품이란 점에서 극 중 이성경과 남주혁은 풋풋한 러브라인을 이뤘다.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역도요정 김복주’를 보는 시청자들의 몰입을 돕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