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32 (금)
박철민, '아이돌마스터.KR 꿈을 드림'에 각별한 애정 "오디션 뽑힌 아이들이 끼와 재능 발산하는 드라마"
상태바
박철민, '아이돌마스터.KR 꿈을 드림'에 각별한 애정 "오디션 뽑힌 아이들이 끼와 재능 발산하는 드라마"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2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박철민이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연출 박찬율·제작 IMX) 첫 방송을 앞두고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돌마스터.KR’은 개성강한 11명의 연습생들이 걸그룹 데뷔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아낼 작품이다. 누구나 한번쯤 가졌을 꿈을 이루기 위한 열정과 험난한 과정을 그려 1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아이돌마스터.KR 꿈을 드림’ 박철민 [사진 = ‘IMX’ 제공]

박철민은 극 중 미스터리한 825 엔터테인먼트 대표 심민철로 분한다. 그는 ‘아이돌마스터.KR’에 대해 “실제로 노래와 춤에 재능이 있는 아이들이 연기를, 반대로 연기를 하다가 노래와 춤에 도전하는 아이들도 있다. 엄청난 오디션을 통해 뽑힌 아이들이 꿈을 위해 열심히 끼와 재능을 발산하는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이어 “캐스팅 과정도 특별하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작품이라 화려한 스타들의 뒷모습, 이면을 작업하는 것이 의미 있고 매력적이라 출연을 결심했다”며 출연계기를 밝혔다.

또한 박철민은 리얼걸프로젝트와의 호흡에 대해 “아주 잘 맞았다. 집에 딸이 둘인데 리얼걸프로젝트와 나이대도 비슷해서 현장에 가면 11명의 딸들과 함께하는 느낌이다. 집에서 행복하듯이 현장에서도 행복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박철민은 “드라마를 통해 10대, 20대 시청자들에겐 꿈을 찾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고 그 윗세대에겐 잊고 살았던 혹은 가슴 한 구석에 남아 있는 꿈을 회상해보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이돌마스터.KR’은 SBS funE, SBS 플러스, SBS MTV에 교차 편성된 드라마로, 오는 28일 SBS funE 채널에서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후에는, SBS 플러스에서 오후 11시에, 30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주 1회, 24주간 순차적으로 전파를 탄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