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비투비 이창섭, 첫 솔로 음원 진입 순위? 혁오 이어 12위 안착
상태바
비투비 이창섭, 첫 솔로 음원 진입 순위? 혁오 이어 12위 안착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4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비투비의 이창섭이 첫 솔로곡 'At The End'를 공개했다. 이창섭의 신곡은 실시간 차트 12위로 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새 앨범을 발매한 혁오 역시 11위로 차트에 진입하는데 성공했다.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한 이창섭은 24일 오후 첫 번째 솔로곡 'At The End'를 공개했다. 그동안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탄탄한 가창력을 보여주거나, 그룹 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등 실력을 인정 받은 이창섭의 솔로곡 발표는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비투비 이창섭 [사진= 이창섭 SNS]

이날 오후 6시를 기준으로 이창섭의 솔로곡 'At The End'가 발표됐다. 이창섭의 솔로곡 발표 직후 그의 이름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했다.

오후 7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를 기준으로 이창섭의 'At The End'는 12위로 진입했다. 또한 이창섭과 같은 시간 새 앨범을 공개한 혁오는 11위로 진입하는데 성공했다.

현재 멜론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는 개혁 이후 첫 1위 진입, 줄세우기에 성공한 아이유의 신곡들과 위너, 효린·창모, 마크툽·구윤회, 에일리 등의 음원 강자들이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런 상황을 감안하면 이창섭과 혁오의 신곡의 진입 순위가 나쁘다고 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12위 진입 뿐 아니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랜 시간 이름이 올라있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창섭의 'At The End'가 얼마나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