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45 (화)
'봄 볕' 피하는 며느리들의 필수품은?
상태바
'봄 볕' 피하는 며느리들의 필수품은?
  • 이희승 기자
  • 승인 2014.03.0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희승기자] 피부과 전문의 자문으로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니크(CLINIQUE)’가 자외선이 피부에 닿기 전에 반사시켜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를 출시했다.

자외선은 차단하되 피부가 숨쉬도록 하는 투명 보호막 필름 ‘인비저블 스크린’ 공법을 적용한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는 화학적 성분과 오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 없이 순하다. 자외선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멜라닌 과잉 생성을 예방하고 색소 침착과 다크 스팟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 크리니크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특히 눈에 보이지 않는 숨쉬는 필름 ‘인비저블 스크린’ 공법은 바르는 즉시 피부에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켜 자외선이 피부 속으로 투과되지 않도록 하면서도 백탁 현상 없이 아주 가볍게 피부에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45/PA+++’는 눈가 테스트를 완료해 눈 주변을 포함한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하고 단독, 혹은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다. 아시아인의 피부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색상이 함유된 쉬어 틴트(Sheer Tint)와 투명하고 밝게 피부결을 즉각적으로 보정해 주는 쉬어(Sheer) 등의 톤으로 2종 출시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