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2 (금)
[패션Q] 설리 인스타그램으로 보는 패션? #레드 #도발적 #스카프
상태바
[패션Q] 설리 인스타그램으로 보는 패션? #레드 #도발적 #스카프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5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설리의 인스타그램은 매번 자극적인 사진으로 누리꾼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여성들이 주목하는 설리 인스타그램의 '포인트'는 따로 있다. 바로 설리의 패션 스타일이다.

설리는 독특한 인스타그램 이용만큼이나 독특한 패션 센스로 여성들의 패션 아이콘으로 손꼽힌다. 특히 설리는 흰 피부와 큰 키, 마른 몸매를 이용해 일상 속 자연스러운 패션을 뽐내며 주목받았다.

설리는 레드 컬러 아이템을 사용, 사랑스러우면서도 도발적인 패션을 뽐냈다. [사진 = 설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설리의 인스타그램 패션에서 돋보이는 부분은 레드 컬러의 사용이다. 설리는 레드 컬러의 오픈숄더 니트를 비롯, 소화하기 힘든 레드 컬러이 롱코트를 입으며 사랑스러운 매력과 도발적인 매력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옥스포트 셔츠 위에 붉은색 가디건을 걸쳐입은 패션 역시 설리의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설리의 패션에서 돋보이는 또 다른 포인트 아이템은 바로 스카프다. 환절기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사용되는 스카프는 설리의 흰 피부와 대비되며 귀여운 매력 뿐만 아니라 관능적인 매력도 드러내는 아이템으로 사용된다.

설리는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스카프를 이용한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 설리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설리는 자주 입는 레드 컬러 옷들과 조화를 이루는 검은 스카프를 사용해 섹시한 매력을 더했다. 귀여운 패턴이 그려져 있는 스카프 역시 설리가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이다. 설리는 스카프를 이용해 흰 목을 강조하며 여성스러운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뽐낸다.

설리의 패션은 미스 매치로 인한 독특한 매력으로 여겨지곤 한다. 그러나 설리는 큰 키를 이용, 자켓과 스키니진을 이용한 매력적인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걸크러쉬'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스타들의 SNS는 스타들의 평소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창구이기도 하다. 설리는 하루에도 몇 개의 게시물을 올리며 자신의 남다른 패션센스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랑했다. 설리의 인스타그램이 이토록 '뜨거운' 이유는 설리의 외설적·자극적인 사진 뿐만이 아니라 남다른 패션 센스도 한 몫 하고 있는 것 아닐까.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