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단독] 전민주·이수현 걸그룹 데이데이 멤버 설아, 포미닛 권소현과 활동한 '초등학생 걸그룹' 출신
상태바
[단독] 전민주·이수현 걸그룹 데이데이 멤버 설아, 포미닛 권소현과 활동한 '초등학생 걸그룹' 출신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2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HYWY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5인조 걸그룹 DAYDAY(데이데이)의 멤버 신설아가 오렌지(Orange) 출신 신은비인 것으로 확인됐다.

HYWY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26일 스포츠Q와의 전화통화에서 “DAYDAY(데이데이)의 설아가 오렌지로 가요계에 데뷔했던 신은비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DAYDAY(데이데이) 마지막 멤버는 5월초에 공개할 예정이다. 5월초 정도에는 멤버 공개를 마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DAYDAY(데이데이) 추가멤버 설아 [사진 = ‘HYWY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DAYDAY(데이데이)는 ‘K팝스타6’에 출연했던 전민주와 ‘프로듀스101’ 출신 이수현 그리고 ‘슈퍼스타K 시즌2’에 나왔던 김은비가 멤버로 확정된 5인조 걸그룹이다.

전민주, 이수현, 김은비 외에 또 한명의 멤버인 신설아는 설아란 이름으로 활동할 계획이며, 나머지 한 멤버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설아가 과거 활동했던 초등학생 걸그룹 오렌지는 지난 2005년 싱글 앨범 ‘We Are ‘Orange’’로 데뷔했다. 멤버로는 신은비(신설아)를 비롯해 김예진과, 2009년에 다시 가요계에 나온 포미닛(4minute) 출신 권소현으로 구성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