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상단여백
HOME 패션·뷰티 모델라이프
국내 최초, 초대형 국제 플라워 패션 페스티벌 ‘fffim 2017’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개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6 16:57 | 최종수정 2017.04.26 16:57:32
  • 댓글 0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초대형 국제 플라워 패션 페스티벌이 서울에서 열린다. 디자인리프, 리프매거진, 리프 엔 뉴스미디어(이하 디자인리프)는 오는 4월 27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룸에서 ’fffim 2017’(Flower Fashion Festival Imagination)을 개최한다.   

fffim 2017은 ‘Soul of Green’을 주제로 화예와 다양한 예술 문화의 융합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fffim 2017' 포스터 [사진 = 'fffim 2017' 제공]

1부는 화예 100인전으로 원로, 중견, 신진 화예 작가 100인과 국내 유명 캘리그라피 작가 20명이 참여하는 콜라보 전시가 진행된다. 2부는 <화예철학> 출판기념회, 3부는 인터내셔널 플로랄 패션 갈라쇼로 국내외 유명 플라워 아티스트와 패션디자이너 김영세, 한복디자이너 김혜순, 웨딩디자이너 신비주, 크리스토프초이가 콜라보한 플로랄 패션 바디 플라워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부대행사로는 '테이블 플라워 콘테스트(테이블센터피스)'도 함께 펼쳐진다.

특히 갈라쇼 무대는 동덕여자대학교 김동수교수를 비롯해 조명숙, 김은심, 이선진, 박순희, 정다은 등 역대톱모델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fffim 2017을 총 기획한 디자인리프는 “fffim 2017은 생명의 원천인 자연을 테마로 다양한 장르와 분야를 아우르는 통섭을 이끌어내고 새로운 창작의 방향을 모색하고자 기획됐다”며 “새로운 문화를 향한 첫걸음이자 화예의 다음 단계를 준비하는 과정이라는데 의미를 두고 다양한 예술의 융합 및 창작의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fffim 2017은 꽃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화예 100인전 관람과 인터내셔널 플로랄 패션 갈라쇼의 입장권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한다.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한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