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2TV 생생정보' 2천 원에 즐기는 잔치국수? 비빔국수와 콩국수까지 5천 원 이하로… 시장 맛집 어디?
상태바
'2TV 생생정보' 2천 원에 즐기는 잔치국수? 비빔국수와 콩국수까지 5천 원 이하로… 시장 맛집 어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는 2천 원에 즐길 수 있는 잔치국수 맛집이 소개됐다. 뿐만 아니라 3~4천 원으로 비빔국수와 콩국수를 즐길 수 있다고 알려져 관심을 끌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의 '리얼 가격의 왕' 코너에서는 시장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공개 된 시장 맛집의 주요 메뉴는 잔치국수였다.

이 식당의 잔치국수 가격은 2천 원이었다. 2천 원 잔치국수의 양은 다른 식당의 잔치국수와 비교했을 때 양이 확실히 많은 모습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더하기도 했다.

[사진= '2TV 생생정보' 화면 캡처]

이 잔치국수 식당의 사장 강신탁 씨는 "여기는 전통시장이다. 손님들이 싸게 드셨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낮은 가격을 유지하는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다. 이 잔치국수 식당에서는 1주일 동안 1톤의 국수를 소비한다고 알려졌다. 또한 잔치국수의 육수는 마늘, 양파, 여수산 멸치, 건새우, 다시마 등의 해산물로 감칠맛을 더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이 시장 맛집에서는 비빔국수와 콩국수 역시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였다. 비빔국수는 3천 원에 판매 되고 있었고, 콩국수는 4천 원에 판매되고 있었다.

이 식당의 사장님은 "저희가 7년 전에 시작했다. 손님들이 가격을 왜 안올리냐고 묻지만 10년 동안 가격을 올리지 않겠다는 마음을 지키고 있다"라며 국수의 가격을 올리지 않는 이유를 덧붙이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