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EXP EDITION, 신개념 신인 가수 등장… '쇼챔피언'서 보여 준 모습은?
상태바
EXP EDITION, 신개념 신인 가수 등장… '쇼챔피언'서 보여 준 모습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6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쇼챔피언'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EXP EDITIO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EXP EDITIO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들의 SNS 활동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EXP EDITION은 최근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데뷔한 신인 가수다. EXP EDITION이 주목 받은 이유는 일반적인 신인 가수이기 때문이 아니라 멤버들 모두가 뉴욕 출신의 외국인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EXP EDITION [사진= EXP EDITION 화면 캡처]

시메, 코키, 프랭키, 헌터로 구성된 4인조 그룹인 EXP EDITION은 '쇼챔피언' 방송을 앞두고 자신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을 향한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EXP EDITION은 아이돌 그룹다운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며 많은 팬들과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EXP EDITION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들이 보여 줄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지기도 했다.

EXP EDITION은 '쇼챔피언'에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사진 속 의상과 같은 블루 컬러의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활동성을 더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쇼챔피언'을 통해 데뷔한 EXP EDITION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며 주목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