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뉴스룸' 클로징 BGM으로 로드 스튜어트의 'Blue Skies' 선택했다
상태바
'뉴스룸' 클로징 BGM으로 로드 스튜어트의 'Blue Skies' 선택했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7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뉴스룸'의 클로징 BGM으로 로드 스튜어트의 곡이 선정됐다. 클로징 음악으로 'Blue Skies'가 흘러나오며 주목 받고 있다.

2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은 클로징 BGM으로 로드 스튜어트 (Roderick David Stewart)의 'Blue Skies'를 선택했다.

'Blue Skies'를 부른 로드 스튜어트는 지난 1969년 1집 앨범을 발매하며 데뷔한 가수다. 로드 스튜어트는 모델 킴벌리 스튜어트의 아버지로도 이름을 알렸다.

JTBC '뉴스룸' [사진= JTBC '뉴스룸' 화면 캡처]

로드 스튜어트는 지난 2006년 영국 음악 명예의 전당에 헌액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5년까지 꾸준히 음반을 발매했던 로드 스튜어트는 'Sailing', 'i don't want to talk about it', 'Every Picture Tells A Story' 등의 곡으로 주목 받기도 했다.

'뉴스룸'은 엔딩 BGM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사용하고 있다. '뉴스룸'에서는 국내 가요부터 해외 팝송까지 다양한 음악들을 엔딩 BGM으로 선정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된 '뉴스룸'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대선, 대선 후보들의 지지율과 관련된 내용 뿐 아니라 세월호 소식 등을 전하며 진행을 이어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