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패션Q] 박보검, '무한도전' 속 빛나는 캠퍼스룩… 의상부터 헤어까지 완벽
상태바
[패션Q] 박보검, '무한도전' 속 빛나는 캠퍼스룩… 의상부터 헤어까지 완벽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은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박보검은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출연 당시 훈훈한 대학생이 떠오르는 캠퍼스룩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배우 박보검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무한도전' 출연 당시 박보검은 아이스하키, 컬링, 봅슬레이 등 다양하 빙상 종목에 도전하며 해당 종목 경기복을 직접 입어보는 경험까지 하게 됐다.

박보검 [사진= '무한도전' 화면 캡처]

박보검은 다양한 빙상 종목의 경기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출연 당시 박보검은 훈훈한 캠퍼스룩을 선보이는 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박보검은 '무한도전' 출연 당시 청바지에 화이트 셔츠, 티셔츠 그리고 카디건을 함께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박보검은 화이트 티셔츠와 같은 컬러의 셔츠를 함께 매치하며 깔끔함을 더했고, 그 위에 네이비 색상의 카디건을 매치하며 계절감도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외에도 '무한도전' 출연 당시 박보검은 자연스러운 가르마가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을 통해 차분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박보검이 보여 준 '무한도전' 속 패션은 그동안 그의 친구들과 팬들을 통해 공개 됐던 일상 속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아 더욱 관심을 받기도 했다. 박보검은 평소 깔끔한 캠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인 박보검이 앞으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