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04 (수)
[초점Q] 개리, 결혼 발표에서부터 이어진 팬들의 서운함… 이유 있는 아쉬움
상태바
[초점Q] 개리, 결혼 발표에서부터 이어진 팬들의 서운함… 이유 있는 아쉬움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01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개리가 결혼 이후 아쉬움을 남기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일부 팬들은 아쉬움과 서운함을 토로하고 있어 앞으로 개리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4월 리쌍의 개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을 전했다. 화려한 결혼식 대신 소박한 언약식을 통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밝힌 개리의 입장 발표로 많은 팬들과 대중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개리의 결혼 발표 당일부터 최근까지 팬들은 개리를 향한 서운함을 쉽게 지우지 못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개리 [사진= 개리 SNS]

많은 팬들은 개리가 결혼 소식을 미리 전하지 않은 것보다 길에게도 소식을 전하지 않았다는 것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리쌍의 불화설이 계속 이어지는 상황에서 전해진 '길도 몰랐던 개리의 결혼 소식'은 다시 한 번 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실제로 리쌍과 개리의 연관 검색어에는 '리쌍 해체', '리쌍 불화', '리쌍 갈등', '길 개리 사이', '리쌍 해체 이유' 등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후 '런닝맨'에서 언급된 개리의 이야기는 팬들에게 실망감을 더하기 충분했다. '런닝맨' 속 개리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연락 두절'이라는 소식은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실망감과 아쉬움을 남기기 충분했다.

개리는 결혼 이후 공연 취소 소식으로 모두를 다시 한 번 놀라게 했다. 이후 개리는 SNS를 통해 계약금 미지급으로 인한 공연 취소라는 말을 남겼다. 그러나 사과 이후에는 사진을 모두 삭제하는 등 의외의 행보를 보여줬다.

개리는 '런닝맨' 하차 이후 결혼 등 개인적 변화를 맞이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공개 된 이야기들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기기 충분해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