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패션Q] '안녕하세요' 다이아 정채연, '리본덕후' 패션? "특이해도 예뻐"
상태바
[패션Q] '안녕하세요' 다이아 정채연, '리본덕후' 패션? "특이해도 예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5.0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정채연이 독특한 '리본 덕후'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다.

1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정채연은 다이에 멤버 기희현과 함께 출연했다. 정채연은 '프로듀스101'과 아이오아이 활동, 다이아 센터까지 '비주얼 멤버'로 유명한 만큼 그의 패션에 대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도 쏠린다.

다이아 정채연은 '안녕하세요'에서 독특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 KBS 2TV '안녕하세요' 제공·정채연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평소 정채연은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보여왔다. 이번 '안녕하세요' 출연에서도 정채연은 리독특한 패턴과 검음색 리본이 특징인 특별한 니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채연이 입은 '리본 니트'에 시청자들은 "독특하다", "정채연이 입어서 예쁜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정채연의 여성스러운 패션은 이뿐만이 아니다. 평소 다양한 패션을 SNS를 통해 선보이는 정채연은 최근 SNS에서 레이스가 돋보이는 오픈숄더 패션으로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는 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뿐만 아니라 축구선수 이천수 등이 출연한다. 정채연은 최근 다이아의 신곡 '나랑 사귈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채연은 2015년 다이아로 데뷔, 이후 2016년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11인에 꼽히며 아이오아이 활동으로 이름을 알렸다. 

정채연은 tvN '혼술남녀'에서 '노량진 핵미모' 채연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돌'로 떠오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