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박보검·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커플이 '2017 백상예술대상'서 만나면?
상태바
[패션Q] 박보검·김유정, '구르미 그린 달빛' 커플이 '2017 백상예술대상'서 만나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04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박보검과 김유정이 다시 한 번 한자리에 섰다. ‘제53회 백상예술대상’을 통해서다.

‘제53회(2017) 백상예술대상’이 지난 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해 방송된 KBS 2TV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박보검과 김유정이 참석해 수많은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2017 백상예술대상’ 박보검, 김유정 패션 [사진 = ‘스포츠Q’ DB]

이날 박보검과 김유정은 각자 멋지고 예쁜 의상을 선택해 빼어난 미모를 더욱 강조했다.

박보검은 블랙컬러의 턱시도를 입고 댄디하고 반듯한 이미지를 나타냈다. 그는 화이트 셔츠에 보우타이를 매치해 위트 있고 영한 감각을 드러냈다. 웨이브를 넣은 헤어스타일은 반듯하게 넘겨 특유의 선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유정 또한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박보검 못지않은 관심을 받았다. 김유정은 하늘거리는 소재의 드레스를 입고 사랑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그가 선택한 드레스는 20만 원대의 해외 SPA 브랜드 제품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박보검과 김유정의 등장만으로도 ‘제53회 백상예술대상’의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다. 두 사람이 시상식서 보여준 특출한 비주얼은 다시 한 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이영과 홍라온의 애틋한 로맨스를 연상하게 만들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