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이민호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 한국개최 확정
상태바
이민호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 한국개최 확정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1.0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이민호의 글로벌투어 '리부트 이민호(RE:MINHO)'의 한국 콘서트 일정이 확정됐다.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5일 "오는 1월 3일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를 한국에서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호의 2014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는 북경을 시작으로 동경을 거쳐 광저우, 난징까지 성공적인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리부트 이민호'는 컴퓨터를 재부팅 하듯 '새로운 시작'이라는 뜻으로 팬들을 위한 이민호의 새로운 도전과 시도의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화려한 무대연출과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으며 공연 때마다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공연을 주최하는 유포리아 서울 관계자는 "이번 투어는 기존에 선보였던 공연과는 또 다른 새로운 장르의 무대가 펼쳐질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팬들을 위해 제작된 새로운 앨범 '노래할게(Song for you)'의 수록된 전곡을 포함해 총 12곡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글로벌 투어 '리부트 이민호(RE:MINHO)'의 서울 공연은 오는 2015년 1월 3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예매는 11일부터 인터파크에서 시작한다.

현재 이민호는 내년 1월께 개봉하는 영화 '강남 1970'의 촬영을 마치고 아시아 투어 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