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안녕하세요' 일라이, 비밀결혼 결심한 이유? 이제는 떳떳한 '남편'이자 '아빠'
상태바
'안녕하세요' 일라이, 비밀결혼 결심한 이유? 이제는 떳떳한 '남편'이자 '아빠'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08 2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안녕하세요’에서는 많은 이야기를 풀어 놓는다. 일라이가 지연수와 비밀결혼을 결심한 이유도 그중 하나다.

월요일마다 방송되는 KBS 2TV 예능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작가 문은애 박재은‧연출 전온누리‧황민규)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일라이는 자신의 어머니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이날 ‘안녕하세요’에서 일라이는“어머니는 소속 계약이 끝난 후에도 여자친구를 사랑하면 그때 결혼하라고 하셨지만 나중에도 변함없이 사랑할 거라고 생각했기에 몰래 결혼을 진행했다”라며 어머니 몰래 비밀결혼을 진행한 이유를 밝혔다.

'안녕하세요'에 일라이가 출연해 비밀결혼을 올린 이유를 밝혔다. [사진 = 일라이 SNS]

‘안녕하세요’에서 전한 일라이의 말은 지연수의 입장에서 보면 로맨티시스트처럼 느껴진다. 하지만 일라이의 부모님 입장이라면 충분히 속상할 수 있는 일이다.

지난 2015년 12월 보이그룹 유키스 멤버 일라이는 SNS를 통해 혼인신고 사실을 밝혔다. 배우자는 11세 연상 레이싱 모델 지연수였다.

일라이는 혼인신고 사실이 그룹에 피해를 갈까 봐 제대로 된 결혼식도 올리지 못하고 있었다. 일라이는 지연수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후, 당당한 남편 그리고 아빠가 되기 위해 ‘비밀결혼’을 세상에 공개했다.

현재 일라이는 ‘살림남2’에 아내 지연수와 함께 출연해 연상연하 부부로 활약하고 있다. 가끔씩 일라이의 엄마가 등장해 지연수와 고부갈등을 나타낼 때도 있지만, 일라이가 현명한 남편과 아들의 역할을 훌륭하게 해내면서 ‘솔로몬’이 되어 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