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생방송 오늘 저녁' 맛 VS 맛 코너에 등장한 차돌삼합·곱창 맛집은 어디?
상태바
'생방송 오늘 저녁' 맛 VS 맛 코너에 등장한 차돌삼합·곱창 맛집은 어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0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의 맛VS맛 코너에 차돌삼합과 곱창 맛집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의 맛VS맛 코너에서는 차돌삼합, 곱창 맛집이 등장했다.

이날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차돌삼합 맛집이 공개됐다. 이 차돌삼합 맛집은 차돌박이를 6,900원이라는 싼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사진= MBC '생방송 오늘 저녁' 화면 캡처]

초저가 차돌박이의 비밀은 정형부터 손질까지를 식당의 사장이 직접 담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 식당에서 사용하는 차돌박이는 한우와 가장 식감이 비슷한 블랙앵거스의 것을 사용하고 있었다. 이 식당에서는 차돌박이를 초밥, 쫄면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차돌된장찌개를 판매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다. 차돌된장찌개는 베트남 고추를 우려낸 육수와 된장을 다시마를 넣고 숙성 시켜 양념을 만들고 있었다. 또한 이 차돌된장찌개에는 차돌과 안창, 갈비살이 들어간다고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이날 맛VS맛 코너에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곱창 맛집이 등장했다. 이 곱창 맛집은 국내산 한우만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