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패션Q]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파격'으로 '청순'을 말하다
상태바
[패션Q] '수상한 파트너' 남지현, '파격'으로 '청순'을 말하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1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가 지난 10일 첫 전파를 탔다. 드라마가 첫 방송을 공개한 이후 여자주인공인 남지현의 제작발표회 모습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다시 한 번 쏠렸다.

남지현은 지난 10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진행된 ‘수상한 파트너’ 제작발표회에 참여했다. 이날 남지현은 스타일링을 통해 드라마에서 맡은 ‘비타봉’ 은봉희 캐릭터와 어울리는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발표회 지창욱, 남지현, 나라, 최태준 [사진 = ‘스포츠Q’ DB]

남지현은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다. 블루를 베이스로 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는 점차 더워지는 날씨에 시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했다. 

풍성한 치마와 어깨끈으로 이어지는 부분에 달린 프릴도 눈에 띄었다. 남지현은 이 어깨끈 부분을 살짝 밑으로 내려 오프숄더 스타일로 원피스를 연출했다. 어깨라인과 함께 가슴라인도 과감하게 드러나면서, 청순한 분위기 속 은은한 섹시함이 강조됐다.

남지현은 여기에 진주 디테일이 있는 블랙 슈즈를 매치해 단아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밝은 톤으로 염색한 헤어스타일로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더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발표회 남지현 패션 [사진 = ‘스포츠Q’ DB]

남지현은 ‘수상한 파트너’ 1회에서 남자주인공인 지창욱(노지욱 역)과 인연을 맺게 되는 과정을 그리며 ‘무한긍정’의 소유자인 은봉희 캐릭터를 선보였다. ‘수상한 파트너’가 11일 2회를 앞둔 가운데, 남지현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지현을 비롯해 지창욱, 최태준, 나라, 이덕화, 남기애, 윤복인, 김홍파, 최홍일, 김예원, 황찬성 등이 출연하는 ‘수상한 파트너’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