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손나은·이병헌, '컴백 싸이' 8집 신곡 '뉴페이스'·'I LUV IT' 뮤직비디오서 '싸이화' 된 모습은?
상태바
손나은·이병헌, '컴백 싸이' 8집 신곡 '뉴페이스'·'I LUV IT' 뮤직비디오서 '싸이화' 된 모습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1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가수 싸이가 정규 8집 ‘4X2=8’을 들고 돌아왔다. 최근 공개된 새 앨범 더블 타이틀곡인 ‘뉴페이스(NEW FACE)’와 ‘I LUV IT(아이 러브 잇)’은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된 ‘뉴페이스(NEW FACE)’와 ‘I LUV IT(아이 러브 잇)’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몰고 있다. 두 뮤직비디오에 손나은과 이병헌이 출연했기 때문이다.

싸이 신곡 뮤직비디오 ‘뉴페이스(NEW FACE)’ 속 손나은 [사진 = 싸이 뮤직비디오 ‘뉴페이스(NEW FACE)’ 화면 캡처]

‘뉴페이스(NEW FACE)’에는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그리고 ‘I LUV IT(아이 러브 잇)’에는 배우 이병헌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각자의 개성을 뽐내면서도 싸이가 갖는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손나은은 ‘뉴페이스(NEW FACE)’에서 섹시미를 강조했다. 앞서 싸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가인과 현아가 선보인 분위기와 비슷했다. 

손나은은 짧은 치마를 입고 각선미를 뽐냈고 인형 같은 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도도하고 새침한 콘셉트로 싸이의 관심을 끌기도 했지만, 이후에는 재밌는 춤을 추고 뻔뻔한 연기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싸이 신곡 뮤직비디오 ‘I LUV IT(아이 러브 잇)’ 속 이병헌 [사진 = 싸이 뮤직비디오 ‘I LUV IT(아이 러브 잇)’ 화면 캡처]

‘I LUV IT(아이 러브 잇)’에 출연한 이병헌 또한 손나은과 마찬가지로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병헌은 무표정한 얼굴로 ‘수박을 먹을 때는 씨 발라먹어’란 다소 과격한 가사를 읊조리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싸이의 뒤에서 마임을 선보이는 등 유쾌하고 친근한 면모를 보여줬다.

싸이의 ‘4X2=8’에는 ‘뉴페이스(NEW FACE)’와 ‘I LUV IT(아이 러브 잇)’을 비롯해, ‘마지막 장면(Feat.이성경)’, ‘LOVE(Feat.태양)’, ‘BOMB(Feat. B.I‧바비)’, ‘위 아 영(We Art Young)’, ‘팩트폭행(Feat.지드래곤)’, ‘록 윌 네버 다이(Rock Will Never Die)’, ‘기댈 곳’, ‘오토리버스(Feat.타블로)’등 총 10곡이 수록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