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인물탐구Q] '나 혼자 산다' 권혁수, 다시 등장한 먹짱의 새로운 모습
상태바
[인물탐구Q] '나 혼자 산다' 권혁수, 다시 등장한 먹짱의 새로운 모습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3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권혁수가 다시 한 번 ‘나 혼자 산다’에 등장했다.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한 권혁수는 자신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다시 공개하며 매력을 어필했다.

지난 2012년을 기준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시작한 권혁수는 ‘SNL 코리아’를 통해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확실히 알리기 시작했다.

권혁수는 안정적이고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권혁수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나문희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는 모습을 통해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권혁수는 ‘SNL 코리아’를 통해 다양한 패러디를 선보여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MBC ‘나 혼자 산다’ 권혁수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SNL 코리아’ 뿐 아니라 권혁수는 드라마 ‘운빨로맨스’, ‘미씽나인’ 등의 작품에 참여하며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권혁수는 지난 3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했다. 당시 권혁수는 'SNL 코리아‘나 드라마를 통해서는 볼 수 없었던 ‘먹짱’의 모습을 선보이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촬영 이외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권혁수가 약 2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다시 출연했다. 권혁수는 12일 오후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이전보다 더욱 다양한 일상을 공개했다.

권혁수는 앞선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 것과 마찬가지로 ‘먹짱’의 모습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친구들을 만나고 가족들을 만나 평범하면서도 유쾌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MBC ‘나 혼자 산다’ 권혁수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화면 캡처]

사실 ‘SNL 코리아’를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권혁수의 이미지는 진중하거나 무거운 편이 아니다. 권혁수는 늘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권혁수는 평소 브라운관을 통해 쉽게 볼 수 없었던 권혁수의 진중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권혁수가 보여 준 눈물은 가족을 향한 애틋함이 담겨 있었다. 철없고 발랄한 모습만을 보여주던 권혁수의 또 다른 모습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재능을 자랑하고 있는 권혁수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다시 한 번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앞으로 권혁수가 어떤 활약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