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2 22:41 (수)
[공식입장] 이성경, "라이브 영상 태도, 왜 이렇게 해석 됐는지 당황스러워… 신중하게 행동할 것"
상태바
[공식입장] 이성경, "라이브 영상 태도, 왜 이렇게 해석 됐는지 당황스러워… 신중하게 행동할 것"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1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이성경이 SNS 라이브 영상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이성경은 이 글을 통해 조혜정의 반응을 전하기도 했다.

15일 오전 이성경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SNS 라이브 영상에 대한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성경은 "갑자기 왜 이렇게 해석이 됐는지 저희 두 사람 다 당황스러웠다"라며 조혜정과의 관계에는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이성경은 평소 SNS 라이브를 잘 활용하던 조혜정과는 달리 자신에게는 생소하고 어색한 것이었다고 밝히며 "이 모습이 혜정양을 기죽이려고 일부러 라이브를 켠 모습으로 비춰질줄은 전혀 상상하지 못했습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성경 [사진= 스포츠Q DB]

뿐만 아니라 이성경은 "앞으론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오해하셨다면 풀어주시고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죄송합니다"라고 다시 한 번 사과를 전했다. 이외에도 이성경은 SNS 라이브 영상에서 드러난 현장 분위기나 논란 이후 조혜정과 나눈 대화 등을 공개하기도 했다.

앞서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DVD 코멘터리 삽입 관련 스케줄 당시 조혜정과 이성경은 많은 누리꾼들의 오해를 불러 일으켰다.

많은 누리꾼들이 조혜정에 대한 이성경의 태도를 지적했고, 같은 장소에 있던 배우들의 발언들을 지적하며 논란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