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6 (금)
김수로의 '유럽블로그' 폭발적 사전 열기
상태바
김수로의 '유럽블로그' 폭발적 사전 열기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11.0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1년5개월 만에 돌아온 대학로 음악극 '유럽블로그'의 예매율이 뜨겁다.

지난 10월21일 개막한 앙코르 공연은 초연보다 더 화려해진 무대와 영상, 새롭게 추가된  넘버와 수정된 인물관계로 인해 ‘진짜 여행 조장극’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유럽블로그'는 김수로프로젝트와 연우무대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로 배우들이 직접 유럽을 여행하며 경험한 에피소드와 영상을 극에 녹여내고, 3인조 라이브 밴드가 연주하는 10여 곡의 노래까지 더해져 관객과 함께 여행하는 듯한 공감대를 형성한다.

 

'유럽블로그'는 2주간의 프리뷰 공연을 마치고 11월5일 프리뷰 관람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무료공연 ‘트래블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 유럽여행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영상을 감상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3일에 걸친 클린업 기간과 ‘트.톡.콘’을 거쳐 6일 시작되는 본 공연에서는 관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욱 완벽한 작품으로 거듭날 예정이라는 게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재준 연출, 이진욱 작곡, 정민아 극본에 쟁쟁한 배우들인 김수로, 강성진, 김도현, 박영필, 임병근, 김경수, 성두섭, 홍우진, 서경수가 출연한다. 유럽여행의 에피소드로 낭만적 감성을 살리고 밴드의 신나는 연주로 동반여행 효과를 누린다. 까지 누릴 수 있는 음악극 <유럽블로그>는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11월 6일 본 공연에 돌입한다. 대학로 TOM(티오엠) 1관(구 문화공간 필링).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